Q1 |
기타
|
구매 단계에서 오류가 생기시나요?
|
구매하기 단계에서 오류가 발생하여 결제가 안되는 증상은 IE 브라우저 설정문제이며, 아래 단계를 통해 해결이 가능합니다.
익스플로러를 실행한 뒤, [도구] – [인터넷 옵션] 창을 엽니다. [보안] 탭에서 [사용자 지정 수준] 창을 엽니다. 혼합된 콘텐츠 표시 메뉴를 ‘사용‘ 으로 체크하여 확인 후 적용 버튼을 클릭합니다. 익스플로러를 새로 실행하여 구매하기를 진행합니다.
위 오류는 IE8 버전에서만 발생하는 오류로 익스플로러를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. 또한 오류로 인해 구매가 중복으로 이루어지지는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.
위 방법으로도 해결이 되지 않을 시 02-3436-6010 로 연락 주시면 빠른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|
Q2 |
기타
|
프로모션 사은품을 받지 못했습니다.
|
프로모션 사은품을 못 받으셨나요? 불편을 끼쳐 드려 죄송합니다. 02-3436-6010 로 연락 주시면, 빠른 처리를 도와 드리겠습니다.
|
Q3 |
기타
|
모든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가격인가요?
|
저희 쇼핑몰에서 판매하는 상품 가운데 일부 면세 상품(꽃배달 등)을 제외한 모든 상품 가격은 부가세 포함 가격입니다.
|
Q4 |
마일리지
|
모바일쿠폰이 전송되지 않습니다.
|
모바일쿠폰 재전송을 원하실 경우, 1666-9334로 문의 부탁드립니다.
|
Q5 |
마일리지
|
구매한 상품을 반품할 경우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?
|
구매한 상품을 반품하실 경우에는 적립된 마일리지가 차감됩니다.
|
Q6 |
마일리지
|
쇼핑몰 회원 탈퇴를 하면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?
|
쇼핑몰 회원 탈퇴 시 적립된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되며, 복구가 불가능하오니,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|
Q7 |
마일리지
|
마일리지의 유효기간이 있나요?
|
마일리지 프로그램에 명시된 대로 적립된 마일리지는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간 유효하며, 1년 동안 구매가 없으시면 모든 마일리지는 자동 소멸됩니다.
|
Q8 |
마일리지
|
마일리지가 보이지 않습니다.
|
마일리지 프로그램에 "동의" 한 고객에 한해 마일리지가 보입니다. "동의" 는 회원가입/회원정보 수정페이지에서 가능합니다.
|
Q9 |
마일리지
|
마일리지는 어떻게 조회 하나요?
|
로그인 후, 쇼핑몰 좌측 상단의 My page - 마일리지 메뉴를 클릭하시면 마일리지 조회를 통하여 확인 가능 합니다.
|
Q10 |
마일리지
|
마일리지로 상품 구매가 가능하나요?
|
쇼핑몰 주문의 경우 상품 구매액을 전액 포인트로 결제시 가능합니다. 단, 구매금액보다 보유하신 마일리지가 큰 경우에 한합니다. 또한 마일리지는 오프라인매장에서 사용이 불가능합니다.
|
Q11 |
마일리지
|
마일리지는 어떻게 사용 하나요?
|
적립한 마일리지는 세 가지 방법으로 사용 가능하십니다. 1. '마일리지' 기프티쇼(모바일 상품 교환권)으로 교환하여 사용 2. 쇼핑몰 주문시 현금처럼 상품 구매시 사용 가능.
|
Q12 |
마일리지
|
고객 등급은 어떻게 선정 되나요?
|
고객 등급은 하나오피스 쇼핑몰에서 당월 구매건에 대해서 익월 10일 선정하고 있습니다. 단, 계약고객 또는 정부관련 기관은 대상에서 제외 될 수 있습니다.
|
Q13 |
마일리지
|
마일리지 적립율은 어떻게 되나요?
|
하나오피스 마일리지는 구매 금액의 1~3%를 적립해 드리고 있습니다. 적립한 마일리지는 하나오피스 전 매장에서 제품 구매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며 모바일 교환권으로 교환할 수 있습니다. 단, 이용하시는 매장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.
|
Q14 |
마일리지
|
결제를 했는데도 마일리지가 적립되지 않았습니다.
|
마일리지 프로그램에 "동의" 를 하셔야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. 단, 정부관련기관의 경우, 마일리지 적립 및 사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. 동의가 정상적으로 되어 있는데도, 적립이 되지 않는 경우, 02-3436-6010 로 문의 바랍니다.
|
Q15 |
마일리지
|
상품 구매 후 마일리지는 언제 적립 되나요?
|
상품 구매에 따른 마일리지는 결제 완료 시점에 적립이 됩니다.
|
Q16 |
마일리지
|
마일리지는 어떻게 적립하나요?
|
마일리지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에 동의 후 상품 구매액의 1%를 적립하여 드립니다. 마일리지 프로그램 동의 여부는 쇼핑몰 회원가입시 체크 가능하며, 마이페이지 > 회원정보수정 에서도 변경 가능합니다. 단, 당사의 윤리경영방침(COE)에 의거하여, 정부 기관이나 정부 관련 기관에는 마일리지 프로그램을 제한하고 있습니다. 사업자 등록번호에 의거하여 정부 기관으로 확인이 될 경우, 마일리지 프로그램 가입에 제한이 있으며, 기 적립된 마일리지도 모두 삭제됨을 안내 드립니다.
|
Q17 |
배송
|
주문 후 배송까지 얼마나 걸리나요?
|
하나오피스는 익일 배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. 단, 고객 편의를 위해 긴급 배송, 당일 배송 등의 다양한 배송 서비스가 각 매장 상황에 따라 제공되고 있습니다.
|
Q18 |
배송
|
배송 현황을 조회할 수 있나요?
|
쇼핑몰에서 주문하신 내역에 대한 배송조회는 쇼핑몰 좌측의 [주문/배송조회] 메뉴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으며, 각각의 배송단계 및 그에 대한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. - 배송대기 : 주문이 정상적으로 접수되었으며 담당자가 주문을 확인하기 전입니다. - 포장처리 : 담당자가 주문을 확인하여 포장작업이 진행 중이거나 혹은 포장이 완료된 상태입니다. - 배송처리 : 담당자가 배송을 시작한 상태입니다. - 배송완료 : 고객님께 상품이 도착한 상태를 의미합니다. 배송과 관련하여 상세한 내용을 문의하길 원하시는 경우 해당 매장으로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.
|
Q19 |
배송
|
배송비는 얼마인가요?
|
3만원 미만 주문 시 2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되며, 3만원 이상 주문하실 경우에는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
|
Q20 |
배송
|
전국으로 배송이 되나요?
|
네, 전국 배송이 가능합니다. 도서 산간 및 일부 지역의 경우 택배 배송됩니다.
|
Q21 |
쇼핑
|
상품설명이 잘못되어 있습니다.
|
잘못된 정보로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. 번거로우시더라도 [1:1문의] 에 잘못된 정보를 남겨주시면 빠른 시간내에 처리하겠습니다.
|
Q22 |
쇼핑
|
거래명세서/세금계산서의 사업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
|
로그인 > 정보수정 메뉴에서 기업정보, 담당자 및 주소 변경이 가능합니다. 단, 기업 회원의 사업자명, 사업자번호 변경시 고객센터 -> 1:1문의로 남겨주시면 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.
|
Q23 |
쇼핑
|
회원가입을 하지 않아도 구매가 가능한가요?
|
하나오피스는 회원가입을 하지 않으셔도 구매가 가능합니다. 하나오피스 회원으로 가입하시면, 각종 이벤트 참여 및 마일리지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드립니다.
|
Q24 |
쇼핑
|
주문확인은 어디서 하나요?
|
쇼핑몰 우측의 [주문/배송조회] 메뉴에서 검색 가능합니다. 또는 마이페이지 > 주문/배송조회 에서도 검색 가능합니다.
|
Q25 |
쇼핑
|
무통장 입금으로 결제할 경우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1) 현재 하나오피스 쇼핑몰에서는 "무통장입금" 대신 무통장입금과 동일한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하면서 더욱 안전한 "가상계좌결제" 방식을 지원하고 있습니다. 2) "가상계좌결제" 방식은 "주문/결제"" 화면의 "결제정보" 부분에서 결제방식을 "가상계좌결제"로 선택하시면 되며, 이 때 입금은행을 선택하시면 입금계좌번호가 화면에 자동으로 노출됩니다. 이 입금계좌번호를 꼭 메모하셔서 이후 직접 해당 계좌로 입금해 주셔야 정상적으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 3) 결제정보 확인 후 고객님의 이메일을 입력하시면 결제 내역을 이메일로 보내드립니다. 4) 가상계좌결제의 경우 고객분이 직접 결제금액 "입금기한"을 설정할 수 있으며, 이 기간까지 입금이 되지 않는 경우에는 주문내역 자체가 시스템에서 삭제되므로 꼭 설정하신 입금기한 내에 입금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Q26 |
쇼핑
|
카드선결제시 신용카드 매출전표를 어떻게 발행받나요?
|
카드선결제시(일부지역 가능) 주문시, 이니시스결제 화면에서 출력 가능합니다. 그 이후에는 웹사이트 로그인 > 주문/배송조회 클릭> 주문내역 페이지 에서 출력하실 주문건의 [영수증발급] 클릭 > 정보입력 > 인쇄하시면 됩니다.
|
Q27 |
쇼핑
|
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?
|
쇼핑몰 상단에 있는 " 통합검색창" 에 제품번호, 제품 키워드, 제조사 등을 넣으시면 쉽게 검색 가능합니다. 예시)복사용지, 더블에이, 100220
|
Q28 |
쇼핑
|
도장, 명패, 상패, 화이트보드 등 별도의 제작이 필요한 제품을 주문하려면 어떻게 해야되나요?
|
주문 페이지의 "배송시 요청사항" 란에 필요한 내용을 적으시면 됩니다. 좀 더 명확한 확인을 원하시면 해당 매장에 전화 문의 바랍니다.
|
Q29 |
쇼핑
|
쇼핑몰이나 카탈로그에 원하는 상품이 없습니다.
|
가까운 매장에 문의 전화를 주시면 확인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|
Q30 |
쇼핑
|
주문 시 현금영수증이나 세금계산서를 발행 받을 수 있나요?
|
1) 세금계산서는 기업회원에게만 발급되며, 개인회원에게는 발급되지 않습니다. 2) 현금 혹은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를 한 경우에만 현금영수증 혹은 세금계산서 발급이 진행되며, 현금이 아닌 신용카드로 결제하신 경우에는, 부가가치세법에 따라 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으실 수 없습니다. 3) 쇼핑몰에서 현금 혹은 계좌이체를 통해 결제를 하신 경우, "주문/결제" 단계의 결제정보 입력 부분에 꼭 "세금계산서 혹은 현금영수증 발급요청" 을 선택해 주시기 바랍니다. 4) 일반적으로 세금계산서는 상품 배송이 완료된 후 회원가입 시 입력하신 이메일을 통해 "전자세금계산서" 형태로 전달되며, 현금영수증은 배송기사분이 상품배송 시 직접 전달해 드립니다.
|
Q31 |
쇼핑
|
간편 주문이란?
|
고객님께서 소지하고 계신 하나오피스 카탈로그 책자를 보시면서, 상품코드 6자리로 이루어진 코드만 입력하시면 간편하게 주문하실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 쇼핑몰 우측의 [간편주문] 메뉴에서 코드를 입력하시면, 바로 장바구니로 이동 및 즉시구매가 가능합니다.
|
Q32 |
쇼핑
|
구매기안서를 출력할 수 있나요?
|
[장바구니] 페이지 하단에 있는 "구매기안서" 버튼을 누르시면, 현재 장바구니에 들어 있는 제품들의 구매기안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|
Q33 |
쇼핑
|
견적서를 미리 출력할 수 있나요?
|
[장바구니] 페이지 하단에 있는 "견적서" 버튼을 누르시면, 현재 장바구니에 들어 있는 제품들의 견적서를 출력하실 수 있습니다.
|
Q34 |
쇼핑
|
장바구니에 들어 있는 상품들을 계속 보관할 수 있나요?
|
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은 후 "장바구니 저장" 버튼을 눌러 저장하실 수 있으며, 저장한 상품은 [장바구니] 메뉴에서 "장바구니 불러오기" 버튼을 누르면 저장된 상품들이 다시 나타납니다. 한 번 저장한 상품은 고객님이 지우기 전까지 계속 저장됩니다.
|
Q35 |
쇼핑
|
상품 검색은 어떻게 하나요?
|
쇼핑몰 상단의 "통합검색창" 을 통해 제품키워드, 제조사, 상품코드 (6자리) 등을 입력하시면 상품에 대하여 쉽게 조회가 가능합니다. 예시)복사용지, 더블에이, 100220
|
Q36 |
쇼핑
|
주문 시 배송료는 어떻게 되나요?
|
3만원 미만 주문 시 2,500원의 배송비가 부과되며, 3만원 이상 주문하실 경우에는 배송비가 무료입니다.
|
Q37 |
쇼핑
|
지금까지 주문한 모든 내역을 보고 싶습니다.
|
가능합니다. [주문내역조회] 페이지에서 한 달 단위로 기간 검색을 하시면 됩니다. 전화, 팩스 주문 내역 조회는 이용 매장으로 문의 바랍니다.
|
Q38 |
환불교환
|
수령한 물품에 대하여 교환이 가능한가요?
|
온라인을 통한 교환은 로그인 > 1:1 문의 게시판을통하여 가능합니다. 오프라인(매장)을 통한 교환은 해당 매장으로 연락 바랍니다. ※ 매장 연락처는 02-3436-6010 또는 홈페이지의 [매장찾기] 메뉴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|
Q39 |
환불교환
|
수령한 물품에 대하여 A/S가 가능한가요?
|
수령한 제품의 A/S를 원하실 경우, (1) 로그인 후 1:1문의 게시판에 원하시는 A/S 내용을 기재해 주시거나 (2) 02-3436-6010 또는 해당 매장으로 연락 바랍니다.
|
Q40 |
환불교환
|
주문 상품을 취소/반품/환불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상품에 대한 취소/반품/환불을 원하실 경우 [주문내역조회] 화면에서 주문내역을 조회한 후, 해당 주문목록 우측의 "주문취소" 혹은 "반품신청" 버튼을 클릭하시면 주문취소, 반품, 부분반품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. * 반품 사유에 따라 배송비가 부과 될 수 있습니다. * 현재 배송상황에 따라 ""주문취소"" 혹은 ""반품신청"" 버튼이 선택적으로 표시됩니다.
|
Q41 |
회원가입/변경
|
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어요.
|
로그인 후 [정보수정]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기업 회원의 사업자명, 사업자번호 변경시 02-3436-6010 로 연락 바랍니다.
|
Q42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|
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는 각종 편의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■ 상품 구매시 1%의 마일리지를 구매하신 분께 드립니다.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/기프티콘 교환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 ■ 하나오피스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.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각종 경품 및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■ 하나오피스에서 마련한 각종 시사회, 행사등에 참여하실 때 우선권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, 회원가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.
|
Q43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|
로그인 후 [정보수정]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기업 회원의 사업자명, 사업자번호 변경시 고객센터 -> 1:1 문의를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|
Q44 |
회원가입/변경
|
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?
|
하나오피스 쇼핑몰은 한국전자인증 센터의 128비트 암호 체계인 SSL(Secured Soket Layer)을 채택하여 고객님께서 입력한 각종 정보가 해독이 거의 불가능한 상태로 변환되어 전송되어 지기 때문에 해킹등으로 부터 더욱 안전합니다.
|
Q45 |
회원가입/변경
|
아이디/비밀번호를 찾고 싶습니다.
|
상단의 [로그인] 메뉴를 클릭하신 후 "아이디 찾기" 또는 "패스워드 찾기"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, 02-3436-6010 으로 문의 바랍니다.
|
Q46 |
회원가입/변경
|
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|
로그인 > 회원정보수정 > 새 비밀번호 항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|
Q47 |
회원가입/변경
|
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|
ID 변경은 불가능 하며,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. 탈퇴신청은 로그인 > 마이페이지>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가능합니다. * 회원탈퇴 시 해당 계정이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복구가 되지 않으니, 회원탈퇴 전에 심사숙고하여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Q48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|
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 메뉴에서 비밀번호, 사유 입력을 통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.
|
Q49 |
회원가입/변경
|
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.
|
로그인 > 정보수정 > 이메일 동의 항목에서 수신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|
Q50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|
원칙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단, 후불결제 또는 월결 신용거래로 구매를 하셨던 경우, 해당 계정에 미수금이 남아 있다면 회원탈퇴에 제약을 받으실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적립되어 있던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으니 회원탈퇴 시 심사숙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Q51 |
회원가입/변경
|
전화/팩스로 구매하던 기존 회원이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이전에 한 번도 하나오피스 쇼핑몰에 가입하신 적이 없다면 신규 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. 쇼핑몰 상단의 "회원 가입" 을 클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. 쇼핑몰 회원 가입 이후 고객 정보 통합을 원하실 경우 1:1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.
|
Q52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나요?
|
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비회원 주문은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는데, 이 때 화면 하단의 "비회원구매"를 클릭하시면 진행됩니다. 비회원 구매는 마일리지 적립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, 세금계산서도 발행되지 않습니다. 따라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기업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