Q1 |
회원가입/변경
|
사업자 정보가 변경되었어요.
|
로그인 후 [정보수정]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기업 회원의 사업자명, 사업자번호 변경시 02-3436-6010 로 연락 바랍니다.
|
Q2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으로 가입하면 어떤 혜택이 있나요?
|
회원으로 가입하신 고객님께는 각종 편의 서비스 및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.
■ 상품 구매시 1%의 마일리지를 구매하신 분께 드립니다. 마일리지는 상품 구매/기프티콘 교환 등으로 사용 가능합니다. ■ 하나오피스의 각종 이벤트에 참가하실 수 있습니다.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각종 경품 및 사은품을 받으실 수 있으며, 상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■ 하나오피스에서 마련한 각종 시사회, 행사등에 참여하실 때 우선권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, 회원가입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.
|
Q3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 정보는 어떻게 변경하나요?
|
로그인 후 [정보수정] 메뉴를 클릭하시면 회원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 기업 회원의 사업자명, 사업자번호 변경시 고객센터 -> 1:1 문의를 남겨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.
|
Q4 |
회원가입/변경
|
개인정보가 안전하게 보호되고 있나요?
|
하나오피스 쇼핑몰은 한국전자인증 센터의 128비트 암호 체계인 SSL(Secured Soket Layer)을 채택하여 고객님께서 입력한 각종 정보가 해독이 거의 불가능한 상태로 변환되어 전송되어 지기 때문에 해킹등으로 부터 더욱 안전합니다.
|
Q5 |
회원가입/변경
|
아이디/비밀번호를 찾고 싶습니다.
|
상단의 [로그인] 메뉴를 클릭하신 후 "아이디 찾기" 또는 "패스워드 찾기" 버튼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 위의 방법으로 해결되지 않을 경우, 02-3436-6010 으로 문의 바랍니다.
|
Q6 |
회원가입/변경
|
비밀번호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|
로그인 > 회원정보수정 > 새 비밀번호 항목에서 변경 가능합니다.
|
Q7 |
회원가입/변경
|
아이디를 변경하고 싶습니다.
|
ID 변경은 불가능 하며, 회원탈퇴 후 재가입을 해야 합니다. 탈퇴신청은 로그인 > 마이페이지> 회원탈퇴 메뉴를 통하여 가능합니다. * 회원탈퇴 시 해당 계정이 보유하고 있는 마일리지는 자동으로 소멸되며 복구가 되지 않으니, 회원탈퇴 전에 심사숙고하여 결정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|
Q8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?
|
로그인 > 마이페이지 > 회원탈퇴 메뉴에서 비밀번호, 사유 입력을 통하여 탈퇴가 가능합니다.
|
Q9 |
회원가입/변경
|
이메일을 받고 싶지 않습니다.
|
로그인 > 정보수정 > 이메일 동의 항목에서 수신여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.
|
Q10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 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한가요?
|
원칙적으로 회원탈퇴 후 재가입이 가능합니다. 단, 후불결제 또는 월결 신용거래로 구매를 하셨던 경우, 해당 계정에 미수금이 남아 있다면 회원탈퇴에 제약을 받으실 수도 있으니 이 점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 또한, 회원탈퇴를 하는 경우 해당 계정으로 적립되어 있던 마일리지는 모두 소멸되며 다시 복구할 수 없으니 회원탈퇴 시 심사숙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|
Q11 |
회원가입/변경
|
전화/팩스로 구매하던 기존 회원이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?
|
이전에 한 번도 하나오피스 쇼핑몰에 가입하신 적이 없다면 신규 가입 절차가 필요합니다. 쇼핑몰 상단의 "회원 가입" 을 클릭하신 후 절차에 따라 가입하시면 됩니다. 쇼핑몰 회원 가입 이후 고객 정보 통합을 원하실 경우 1:1문의 를 이용해 주세요.
|
Q12 |
회원가입/변경
|
회원 가입을 하지 않고 구매할 수 있나요?
|
비회원으로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 비회원 주문은 로그인 하지 않은 상태에서 주문하기를 클릭하면 로그인 화면으로 이동하는데, 이 때 화면 하단의 "비회원구매"를 클릭하시면 진행됩니다. 비회원 구매는 마일리지 적립과 다양한 프로모션 등의 혜택을 받으실 수 없으며, 세금계산서도 발행되지 않습니다. 따라서 세금계산서 발행을 원하시는 고객께서는 반드시 기업회원으로 가입 후 주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
|